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블랙록 비트코인 ETF 선정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수요일
다이어트 하는사람들이 성공하지못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사람들이 성공하지못하고 실패는
경우가 자주생기는데.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가장큰이유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지속성 부족"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는 의욕이 넘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식이조절이나 운동을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지기 때문에 실패하게 됩니다. 또 다른 주요 원인은 비현실적인 목표 설정이나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식입니다. 너무 급격한 체중 감소나 너무 제한적인 식단은 오래 지속하기 힘들고, 요요현상이나 건강 문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다이어트는 꾸준함과 현실적인 목표 설정이 중요하며 너무 빠르거나 과도한 변화를 추구하기보다는 점진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