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독특한동고비207
독특한동고비20723.08.09
평균 여성 성인이 먹어야 하는 식사 칼로리는 얼마인가요
저는 아침을 먹지 않고 점심에는
과자 몇개로 대체하고 저녁만 먹는 편입니다.
식단이 잘못 된 건 알지만 쉽게 고쳐지지가 않는데
여자 성인이 필수적으로 먹어야 하는 칼로리가 어느 정도인가요 ?
저녁만 먹는 식단은 많이 위험할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여자 성인이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칼로리량은 나이, 키, 체중, 활동량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성인 여성의 하루 권장 칼로리량은 2,000kcal입니다만, 이 수치는 개인의 특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침을 거르고 점심과 저녁만 먹는 식단은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아침은 하루를 시작하는 식사이며, 신체의 에너지를 보충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점심과 저녁만 먹는 식단은 에너지 부족을 유발할 수 있으며, 집중력 저하, 피로감, 졸음 등의 증상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로 굉장히 부족하게 드시는 거 같습니다.
성인 여성 칼로리는 하루 칼로리가 대략 1800 칼로리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