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속한긴꼬리283
신속한긴꼬리28322.08.22
밥대신 영양분을 보충할수있는음식은 어느걸까요?
안녕하세요
고등학생입니다 매일 밥먹기가 싫어서 아침,점심,저녁밥 시간에 군거질로
밥대신 먹고 있는데요 밥만큼 보충할수있는 음식은 어떤것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시리얼&우유나 샌드위치, 김밥 등의 간편식을 추천해드립니다.
가급적 군것질보다는 간편식이나 일반식을 추천해드리고 싶고,
너무 어렵다면 햄버거같은 탄단지가 다 들어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