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궁금합니다123
궁금합니다12324.03.29
눈에 좋은 영양 식단은 무엇이 있나요?
요즘들어 약간 눈시림 증상이 있는데, 눈에 좋은 영양 식단으로 어떤 것들이 있나요? 준비하기 쉬운 식단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안구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로는 비타민A, 베타카로틴, 루테인, 지아잔틴 등이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