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인자한재규어51
인자한재규어5121.12.24
아침 추천으로 괜찮은 음식이 있나요?
간단하고 건강하게 아침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을까요?
너무 맛없지않고 건강을 고려한 메뉴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간단하고 건강하게 아침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을까요?
너무 맛없지않고 건강을 고려한 메뉴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간단하게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무래도 아침식사를 안드시다가 시작하시는것 같아서
과일이나 단백질바, 선식, 프로틴쉐이크, 빵, 우유 등 평소 좋아하던 간식부터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