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깍듯한긴꼬리36
깍듯한긴꼬리3622.12.25
하루 한끼 다이어트 해보려하는데 언제어느끼니가 좋을까요?
하루 한끼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어서 해보려하는데 아침점심저녁 중 어떤 한끼를 먹어야할지.. 먹는다면 한번이니까 푸짐하게 먹어도 될런지.. 궁금해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에 한끼 드실려고 하시는 거면
보통 직장 생활을 하신다 그러면 회식이나 여러 가지 약속이 잡혀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저녁을 드시는 게 훨씬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렇지 않다 싶으면 제 생각에는 점심으로
한끼 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푸짐하게 먹어도 크게 문제가 없으며 평소 저녁에 약속이나 회식 등의 일정이 많다면 하루에 한끼를 저녁에 먹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