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2.26
다이어트 식단을 짜려고 하는데 돼지고기 종류로 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30대 후반 직장인 남성입니다. 이제 다이어트를 조금 하려고 합니다. 근데 제가 돼지고기를 좋아해서 돼지고기로 식단을 구성해도 될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blue-check
김예은 영양전문가23.12.2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돼지고기중에서도 지방함량이 적은 부위인 앞다리, 목심 등을 활용하셔서 식단 구성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돼지고기 역시도 다이어트 하는데에 도움이 되는 부위를 드시는것도 괜찮습니다.
지방이 없고 살코기 부분으로 드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안심이나 등심 그리고 사태 부위가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에 돼지고기를 넣고 싶으면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많은 부위로 드시면 됩니다ㆍ단백질 공급원으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