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숙련된하이에나116
숙련된하이에나11624.02.25
잡채는 영양소가 많은 음식인가요?
제가 평소 잡채를 좋아해서 남들보다 잡채를 많이 먹는 편인데요 그런데 잡채에 보면 나물도 많고 이것저것 영양소 많은 재료들이 많은데 실제로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일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잡채는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서 다르기는 하겠지만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이 있어서 적당히 드시면 괜찮을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잡채는 조리방법, 재료에 따라 다르지만 당면이 탄수화물과 당분함량이 높기때문에 과량섭취를 주의해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잡채는 단백질, 식이 섬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고기로는 단백질, 아미노산, 철분이 들어가고, 채소로는 비타민 A, C, 칼슘, 칼륨 등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