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예리한오솔개295
예리한오솔개29524.03.28
하루 수면시간이 짧으면 건강에 해로운가요?
하루에 많이자면 5시간 자는데 생활하는데 아무 지장이 없는데 보통 8시간정도 자야된다고 하는데 과학적 근거가있어서 그런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마다 적정 수면시간이 다르지만 수면시간이 부족하면 만성피로, 암질환위험 증가 등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 질문 같은 경우는 영양 식단 질문 보다는 의료 쪽에 질문을 하시면 조금 더 좋은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