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식단이 어떤것이 있을까요?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요 질리지 않고 계속 할수있는 식단이 궁금합니다 부작용 걱정없이 할수있는 단백질 식댠이 궁금한데요 어떤것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필요없이 권장칼로리 -400~500칼로리를 드시면 됩니다.
따라서 권장칼로리 - 400칼로리를 우선 지키는것부터 진행해보시고
평소 드시는 식단의 칼로리를 확인해보시고 만약 권장칼로리 -400칼로리를 넘긴다면
가장 많이 넘기게 하는 메뉴의 양을 조절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