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수줍은파카118
수줍은파카11822.07.25
프로틴 쉐이크 먹으면 설사하나요?
프로틴 쉐이크 속에 우유로 된 성분 유당 제거된
wpi인데도 설사를 하는데 혹시
우유 속 카제인 성분이 남아 있어서 설사를
유발하나요?
카제인이 장누수 증후군의 원인이 된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살 찌고 싶은데 계속 설사해서 제 자리 걸음이에요ㅠㅠ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WPI제품을 먹는데도 설사를 한다면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는것같습니다.
제품섭취를 중단하시고 두유나 콩을 베이스로한 프로틴쉐이크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