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빠스타이뷰
밥먹을때 밥은 반찬먹고 먹어야하나요??
밥먹을떄 반찬을 먹고난뒤에 밥을 먹어야 탄수화물 섭취가 줄어드나요?? 어디서 이런 얘기를 들어
본거 같아서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의 반찬을 먼저 섭취하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하게 식사하는 방법중에 야채를 먼저 먹고 나서 고기류등을 드시고
마지막에 탄수화물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밥 먹을때 반찬부터 먹고 밥을 드시면 탄수화물을 덜 섭취하시게 되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