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이 풍부한 접하기 쉬운 음식에 뭐가 있을까요?
나이가 들면서 뼈가 시리다는 느낌을 간혹 느낌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칼슘에 대한 관심히 높아지는데요. 칼슘을 쉽게 섭취가능한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칼슘이 많은 음식에는 우유, 요구르트, 치즈 등의 유제품,
시금치 등의 녹색채소류
멸치, 뱅어포 등의 뼈째 먹는 생선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칼슘은 우리 뼈를 구성하는데 굉장히 도움을 많이 줍니다 칼슘이 많은 음식으로는 우유 그리고 멸치, 치즈, 건새우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칼슘이 제일 높은 음식을 순위로 따지면 잔멸치의 함량이 젤 높았고 견과류 케일 깻잎 정어리 참깨 검정깨 등이 칼슘함량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