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때 고기만 먹는게 다이어트
점심을 도시락 싸서 출근하고있는데
목살이나 삼겹살 같은 고기만 싸가서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탄수화물 안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들은거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네 맞습니다 고기만 먹으면 다른 게 흡수가 안되서 괜찮긴한데
저녁 드실 꺼 잖아요? 그렇게 되면 고기 드시고 4시간 이상 지난 후에 탄수화물을 드셔야합니다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시면 일시적으로 도움이되겠지만 그만큼 육류섭취를 하게되면 큰 효과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