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가끔호감있는노송나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나요제발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식단을 도와주세요오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식단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도움이 절실하네요 돼지를 벗어나고싶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
1.탄수화물: 현미. 고구마. 귀리. 통곡물빵. 렌틸콩
2.단백질: 닭가슴살. 계란 흰자. 연어. 그릭요거트. 두부. 콩류
3.지방: 아보카도. 올리브유. 견과류. 연어. 고등어 등 기름진 생선. 치아씨드. 아마씨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고단백과 저당채소, 통곡물을 기본으로 구성하세요
간식은 견과, 그릭요거트, 베리류도 대체하고 물도 충분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