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운동을 하고 있는 식단을 열심히하는데 다이어트 실패해요
안녕하세요 제가 운동을 하지 한 3개월 정도 됩니다 제가 운동을 진심으로 열심히 하는데 번번히 실패를 하고 있어요 제가 식단을 하루에 3끼를 먹는데 아침엔 쌀밥에 닭가슴살하고 건강 주스를 먹고 점심은 사과 반개 고구매 한개 삶은 달걀 2알 먹고 저녁엔 간단하게 오트밀에 우유를 먹습니다 이거 말고 다른 식단 있으신분들 꼭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칼로리 자체가 많지 않고 오래 지속하기에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쌀밥보다는 보리밥이나 현미밥으로 드시고
샐러드 용으로 드실때는 두부나 연어 소고기를 넣고 드시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