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덕망있는물소261
술을 마시게 될 경우 설사를 피하는 방법
회식같은 자리로 인해서 불가피하게 술을 마실 수 밖에 없는 경우엔 술 먹고 설사안하려면 술마시면서 뭘. 같이 먹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어쩔수 없어요
결국 적게 먹는게 중요한데요
장이 불안정하고 수분에 대한 밸런스가 안맞아서 배출을 하고 다시 채우는게 정답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유미 영양사입니다.
술을 마신 후 설사를 예방하려면 위장 보호와 알코올 흡수 속도 완화에 집중하는게 중요합니다. 빈속 음주 금지, 과음 자제, 튀김류, 자극적인 안주를 금지하고 두부김치, 맑은 생선탕 등 부드러운 식품이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