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기립성 빈혈에 좋은 식단이 뭐가 있을까요?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다이어트 중인데요.
이게 빈혈과도 관련이 있을까요?
앉았다 일어서면 어지러운 경우가 잦아요.
그래서 돼지고기나 소고기, 단백질과 지방을 잘 챙겨먹고 밥도 양을 반정도 줄이고
저녁은 밥만 안먹고 그외에 고기는 쌈에 싸서 밥없이 먹는다 뿐이지
세끼 다 먹거든요. 근데 양을 많이 줄이긴 했어요.
고기도 많이 먹진 않아요.
어떤게 식단을 꾸리면 어지럼증이 없어질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어지럼증이 생긴다는 것은 철분이 부족해서 어지럼증이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아무래도 식사를 조금하거나 그러면 어지럼증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너무 탄수화물을 줄이지 마시고 조금씩 줄여 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