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망고마더77
망고마더7723.12.15
대게의 영양성분에 대해 궁금해요
유늘 집에서 대게를 사서 먹었는데 문득 대게에는 어떤 영양학적 성분이 있는지 궁금해요 대게를 먹음으로 인해 어떤 성분을 우리몸에 좋은지도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대게에 많이 들어있는 키토산성분이 면역력을 높여주고 타우린 성분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혈관건강에도 좋으며 다이어트에도 좋은 작용을 하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