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영악한매사촌80
영악한매사촌8023.03.04
발톱건강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발톱건강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요즘 발톱이 안좋아지고 있는데 뿌리쪽으로 상처도 생기고 신경이 쓰입니다.발톱건강에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발톱 건강에 좋은 음식을 소개합니다.
바나나
바나나에는 칼륨과 마그네슘이 풍부하여 적정량을 지켜 꾸준히 섭취를 하면 발톱에 윤기를 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우유
우유에는 영양소들이 많아 완전식품이라고도 불리며 단백질, 칼슘이 풍부하여
발톱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음식입니다.
달걀
달걀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무기질, 아미노산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한 발톱이 자라 나올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발톱 건강에 좋은 음식 바나나는 칼륨과 마그네슘이
우유에는 영양소들이 많아 완전식품이라고도 불리며
달걀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비타민과 무기질, 아미노산을
골고루 갖추고 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한 발톱이
자라 나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