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통쾌한다슬기196
23.11.27
아스타크산틴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무엇인가요?
아스타크산틴은 자외선에 노출로 노화될수 있는 피부노화
방지에 영향을 줄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아스타크산틴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
23.11.27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연어. 크랩. 크릴 오일. 해조류. 고구마. 토마토. 파프리카 등에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