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아리따운참고래164
아리따운참고래16423.04.17
고사리가 정말 남성에게 좋지 않은 음식인가요?
티비에서 보는데 고사리 음식이 남성 정력?을 떨어트리는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고사리 무침 디게 좋아하거든요. 좀 망설여지게 됩니다..
이거 정말 신뢰가 있는 말인가요?
아니라면 어쩌다가 고사리 음식이 이런 소문이 나게 된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사리는 봄에 먹는 나물로 좋은 영양성분이 많이 있는 음식이지만
아무래도 고사리는 독성이 있다 보니 그런 말이 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