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눈떨림이 있을 때 섭취하면 좋은 음식은?
안녕하세요?
최근 눈떨림이 있다보니, 어떤 영양소가 부족한지 궁금해요.
눈떨림을 완화하는 데 좋은 음식이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물 .오렌지.레몬 .블루베리.
녹차 .당근.호박 .아몬드 등이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눈떨림은 마그네슘 섭츼가 부족해서 일어나는 현상이므로 영양제 섭취나 마그네슘이 풍부한 녹채소나 돼지고기 등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눈 떨림이 있는 것은 마그네슘이 많이 부족해서 그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럴 때는 호박씨ㅜ캐슈
아마씨 두부 우유 귀리 등에 마그네슘이 많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마그네슘이 눈떨림에 좋습니다. 식품에 들어있는 상태로 섭취하는 게 가장 좋은데 마그네슘은 녹색채소, 특히 해조류에 많이 들어있으며 다시마, 시금치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외에 아몬드, 땅콩, 호두와 같은 견과류와 바나나 같은 과일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