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3.14
일반 성인 남성이 하루에 먹어야하는 칼로리는 얼마인가요?
안녕하세요.
체중마다 다르겠지만 70킬로의 남자가 하루에 먹어야하는 칼로리는 얼마인가요?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채소나 다이어트용 도시락으로 식단을 조절하고 있습니다.
불현듯 내가 원래 먹던 칼로리가 얼마인지 궁금해져서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blue-check
이정은 영양사23.03.14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성인의 하루 섭취 권장 칼로리는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성인 남성의 경우 약 2,000-3,000kcal, 성인 여성의 경우 약 1,600-2,400kcal 정도로 권장됩니다. 이는 개인의 활동량, 나이, 신체 조건, 몸무게, 신체 대사율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칼로리 권장 섭취량은 일반적으로 일일 에너지 소비량과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적절한 식습관과 충분한 운동으로 칼로리를 조절하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며, 만약 필요하다면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칼로리는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70키로 정도되면 2100칼로리 정도가 적당한 칼로리라고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