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생활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16
공복에 코코넛 오일을 먹어도 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공정하고 깔끔한 다람쥐입니다
공복에 먹으면 좋다는 데
공복에 먹으면 막 속 니글니글 할 꺼 같고 그런데
먹어도 괜찮은 것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고민없는 하루를 위하여입니다.
공복에 코코넛 오일을 먹는 것은 건강에 대해 각별히 신경 써야 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코코넛 오일은 건강에 많은 이점을 줄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대사를 촉진하고 체중 감량, 혈당 조절, 면역력 향상, 뇌 기능 향상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코코넛 오일을 공복에 섭취하면 위장 장애나 설사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복에 코코넛 오일을 섭취하기 전에는 반드시 의사나 영양사와 상담하고 적절한 양을 섭취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음식과 함께 먹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