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03
건강식으로 되어있는 바 같은 거 식사대용으로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공정하고 깔끔한 다람쥐입니다
아침에 아무것도 안먹으니 허기져서 그러는데요
건강식으로 만들어지 바? 같은 간편식이 있던데 빈 속에 먹어도 되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2.0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을 아무것도 안드시는것 보다는 뭐라도 드시는것이 좋지만
건강식바 하나로 드시는것은 조금 부족할것 같습니다.
우유 한컵이나 과일을 조금 더 드시는것을 추천 드려 봅니다.
• 안녕하세요. 최창원 영양사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에너지에는 다양한 견과류나 곡류가 혼합되어 있어
간단한 대체식품입니다.
다만, 맛을 위해 설탕이나 과당 등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매일 드시지 마시고 일주일에 2~3번만 식사 대용으로 드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