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색다른코알라3
색다른코알라322.12.05
하루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권장 섭취량을 알고 싶어요
영양소 3대장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하루에 얼마나 섭취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요.
그리고 탄단지 외 섭취가 필요한 기타영양소 들도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단지 비율의 경우 343또는 442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단백질은 질문자님의 체중 x 1.2g을 넘게 드시고
탄수화물은 150g미만으로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