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길쭉한친칠라47
길쭉한친칠라4724.03.13
다이어트식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은 뭘까요?
식사가 많이 불규칙합니다.
바쁜 아침식단는 자주 들쑥날쑥이 되어서 점심때 폭식하게 되기두 하고요.
다이어트식 아침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은 뭘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 다이어트로 고구마 우유 호드 아몬드 같은 견과류 닭가슴살 샐러드 아보카도 토마토 등도 간단히 드시게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에는 오트밀, 달걀, 요거트, 스무디, 통밀빵, 견과류, 과일과 같은 영양가 풍부한 아침 식사를 선택하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를 미리 준비하거나 간편식을 활용하여 바쁜 아침에도 건강을 위해 간편하게라도 식사를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