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언제나 두리둥실 살다보면 희망
언제나 두리둥실 살다보면 희망23.04.22
왼쪽 눈이 떨리는데 왜그런지요?
갑자기 어제부터 왼쪽 눈꺼플이 떨리는데 불편 하네요.뭐가 부족 한가요?
영양제를 먹어야는지 음식으로 조절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허정현 영양사입니다.
눈 주변 피부 떨림 증상은 마그네슘(Mg) 섭취로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흔히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제를 드셔도 되지만 아무래도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 잇는 음식을 드셔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캐슈나 두부, 호박씨, 우유, 귀리나 브로콜리 옥수수 등등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