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깨끗한오색조199
깨끗한오색조19922.12.28
사람은 하루 세끼를 꼭 먹어야 하나요??
어디서 본 기억이 있는데....사람은 원래 한끼만 먹었다고 들었습니다.
혹시 꼭 하루 세끼를 꼭 챙겨먹어야 하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권장칼로리를 다 지킨다면 굳이 하루에 3끼를 드실 필요는 없으며,
하루에 2끼로도 충분합니다.
다만 하루에 한끼는 가급적 진행하지 않는것이 좋겠습니다.
• 세끼를 꼭 안먹어도 개인에 맞춘 식사법으로 맞추면 됩니다,
대신 매일 정해진 식사시간에 규칙적인 식사를 하셔야 합니다.
하루 섭취해야할 영양소도 섭취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