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은 어떤것이고 얼마나 자주 먹나요?(좋아요 눌러줘요ㅜㅜ)
저가 좋아하는 치킨은 bbq 황금올리브치킨입니다. 저는 한달에 5번이상은 먹는 거 같아요.
치킨은 진짜 마법의 음식이에요(닭아 미안해ㅜㅜ) 그러나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알려줘영~~!! 좋아요 꾹~~눌러주기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점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치킨, 피자는 부개껴사 피하게 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은 김치찌개와 햄버거 인데,
햄버거는 거의 1주일에 1번 정도 먹는 것 같습니다.
몸을 위해서 조금 줄여야하는데, 미각을 이기는 것은 너무 어렵네요.ㅠㅠ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는 지코바를 주로 먹어요
여기에 우동사리를 집에서 미리 끓여 두거나
추가해서 먹는 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