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귀한양282
귀한양28223.10.26
고구마와 감자중에 다이어트할때 더좋은것은 무엇인가요?
고구마나 감자를 밥대신으로 종종 먹고있는데요 다이어트에 더좋은건 어떤것인지 궁금하네요 칼로리나 영양소를 서로비교해서 알고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는 칼로리가 좀 높지만 고구마가 훨씬 더 다이어트 하는 데는 도움이 됩니다 포만감이 있다보니
다른 음식을 적게 먹을 수도 있고
섬유질도 많아서 소회에 도움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