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선한벌잡이135
선한벌잡이13524.03.25
건강에 좋은 식단을 추천받고 싶습니다.
요즘 뱃살이 너무 고민이라 식단을 조절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뱃살 빼는게는 도움이 되면서도 영양학적으로는 부족함이 없는 식단을 추천받고 싶어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함량은 적으면서 포만감있는 식단으로 양배추계란전, 오트밀참치죽 등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뱃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식 식단은 고단백, 저탄수화물, 고섬유 식품을 중심으로 구성하면 도움이 되므로 닭가슴살, 생선, 계란, 채소, 견과류 등을 포함한 식단과 규칙적 식사와 과다한 열량을 섭취하지 않는 것도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뱃살 빼는데 좋은 식품으로. 닭가슴살. 계란. 그릭요거트. 바나나. 아몬드. 녹차. 연어. 아보카도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단만으로 되지 않습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육운동을 번가라가면서 하시고
규칙적인 식사시간을 갖아야 합니다.그래야 과식이나 야식을 먹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