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은 어떤게좋을까요?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입니다.
특별하게 운동 하는거는 없고 하루에 걷기운동을 만보이상씩 하고 있어요. 살을 빼고 싶은데 식단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 우선은 다이어트나 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단도 중요하긴 하지만 운동도 중요합니다 지금은 걷기처럼 유산소운동만 하고 있지만 근육 운동이 필수가 되어야 살이 빠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그리고 지금 평상시에 드시는 기름진 음식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들은 안 드시는 것이 좋고 물론 야식 포함해서~ - 그리고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다이어트 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 걷기로는 살이 빠지는것보다 유지 할수있는 정도 입니다. 살을빼고 싶으시면 탄수화물을 적게 먹고 단백질위주로 식사를 하고 걷기보다는 - 가벼운 달리기를 꾸준히 하시면 살이 빠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