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귀여운고슴도치205
귀여운고슴도치20522.10.16
고구마/계란 다이어트 중인데 영양 괜찮을가요?
고구마랑 계란만 하루 3끼 먹을려고 하는데 영양분이 괜찮을가요?
가끔 한번씩 영양 보충이 필요하다고 하면 어떤 식단이 괜찮을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하루에 한끼 또는 두끼만 고구마와 계란으로 먹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일반식을 하루에 한끼 또는 두끼를 먹는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고구마와 계란에는 식이섬유나 비타민 미네랄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
이 둘만 식사를 하게되면 오히려 다이어트에 악영향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