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재명 대통령, 대한노인회 오찬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굉장한콘도르12
마그네슘이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마그네슘 섭취시에 주의할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칼슘이란 연관된 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납니다.. 마그네슘은 어떤 역할을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마그네슘을 적절히 섭취하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수면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식약처 <건강기능식품의 기준 및 규격>에서는 마그네슘의 기능성을
1) 에너지 이용에 필요
2)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로 되어 있습니다.
마그네슘이 수면에 도움이 된다거나 칼슘과 연관이 있다는 내용은
건강기능식품을 기준으로 식약처 공식 자료에는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