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답변이좋아요
답변이좋아요23.02.23
양배추 등 채소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려는데
매일 앉아서 일하는 직업이라 살이 많이 찌고 건강도 안좋아져서
운동을 할 시간은 없을거 같아서
원하는 몸무게까지 채소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데요
채식주의자처럼 아예 다른류를 안먹고 채소만 먹으며
다이어트 할 경우 건강에 악영향이 생길수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야채만 드신다면 나중에 영양적인 불균형이 올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균형적으로 식단으로 드시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