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운좋은치타229
운좋은치타22922.10.05
저체중 인데 건강하게 체중을 늘리수 있는방법을 알수있을까요?
50대중반 남성입니다. 저체중으로 걱정이 많습니다.어떻게 식단을 맞추면 건강하고. 행복하게 체중을 늘리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자세한설명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오랫동안 체중이 적었던것이라면 이미 지금의 체중에 신진대사나 항상성이 맞춰져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갑자기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간식을 1회정도 추가해서 점진적으로 섭취 칼로리를 늘려가며
체중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