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쌈박한흰죽지83
쌈박한흰죽지8322.12.29
성인 남성 50세 입니다. 다이어트 될만한 식단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50세 남성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이 궁금합니다.
밥량과 반찬이나 어떤것들을 먹어서 다이어트에 도움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의 경우 살을 찌게 만드는 요소를 제거하는것이 핵심이며
빵 면 탄산음료 과일주스 초콜릿 크림이나 시럽이 들어간 커피 케이크 떡볶이 등의 과당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피해주셔야합니다.
또한 밥의 경우 현재 백미밥을 드시고 있다면 잡곡밥으로 바꾸는것부터 시작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