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중투자
신중투자23.06.05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무엇이 있을까요?
50대초반의 남성입니다.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무엇이 있을까요? 고수님들의 적절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실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은 별로 없습니다 다이어트 하실 때는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단백질을 섭취 할 때 닭가슴살만 고집하기 보다는 두부나 삶은 계란 그리고 돼지 고기 살코기 부분 오징어 등등으로 바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