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짱구얌
소화력이 많이 안 좋은데요ㅜㅜㅜㅜㅜ
매실을 하루에 한잔 마셔도 당뇨병에 안 걸리나요?
한잔씩 먹어도 상관없을까요?
매실 먹으면 좋은 점이 뭔가요? 매실의 효능????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유미 영양사입니다. 매실액의 특징은 소화효소와 유기산이 풍부해 소화불량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매실액 1큰술에는 당류 약 10g정도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매실액1큰술과 물200ml를 희석에 마시는건 괜찮지만 한잔 이상 마시는것은 건강에 좋지 않을수 있습니다. 매실액을 건강하게 먹기 위해서는 매실액과 물을 1:10이상 비율로 만들어 먹고 매실액을 하루에 1/2큰술이하로 먹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