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운좋은메추라기227
운좋은메추라기22721.12.16
40대가 필수로 섭취해야하는 영양제는 어떤게있나요?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비타민C 를 섭취하고있어요(40대 남자)
특별히 식단조절을 하고있지는 않고
저녁에 매일 러닝30분~1시간해요.
과잉섭취가 되지않는선에서 추가하면 도움될 영양제는 어떤게있는지 궁금합니다
멀티비타민을 보니 부족한부분이 생기고
각각 챙겨먹자니 과잉섭취되는 성분이 있다고해서 조언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7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근육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추가해봐도 좋을것 같고
소화능력이 떨어지기 시작했다면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