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야간알바할 때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짜야되나요
173 cm 109kg입니다아침은 아몬드 1봉
점심은 일반식(밥 1공기,김치,국 등등)
저녁은 닭가슴살 + 반숙란 2개
간식은 스트롱 치즈 2개
주4일 아침 공복 걷기 1시간+오후에 헬스장 가서 근력운동 1시간
이렇게 짰는데 주3일 오후 11시~오전 9시 야간알바합니다
야간알바할 때도 평소 식단으로 먹는데, 오후 6시에 저녁을 먹고 아침을 아몬드 1봉으로 먹으니 너무 배고파요..
식단을 바꿔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해도 전체적으로 부실한 영양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탄수화물도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시간대를 바꿔보시길바랍니다.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고나서 저녁식사를 하실수있으면 베스트일것같습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