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당뇨가 있으실경우 먹으면 안되는 음식은??
당뇨가 있을경우엔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이 생겨나기 마련인데
혹시 당뇨에 정말 안좋은 치명적인 음식들은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뇨가 있으시면 너무 단 음식이나 자극적인 음식
예를 들어서 너무짠음식이나 매운음식을 드시면 도움이 안되고
기름진음식과 튀김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당뇨가 있는 사람들에겐 혈당 수치를 높이는 음식은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고당도 음료: 콜라나 사이다, 과일 주스 등
고당도 간식: 사탕, 초콜릿, 케이크 등
당분이 많은 음식: 백미, 백설탕, 밀가루, 빵 등
지방이 많은 음식: 햄버거, 패스트푸드, 프렌치프라이, 피자 등
과일의 과다 섭취: 과일은 건강에 좋지만, 당분이 많은 과일은 혈당을 높일 수 있어 과도하게 드시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