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비범한애벌래228
비범한애벌래22822.12.04
차가운 음식을 자주 먹어도 괜찮을가요?
차가운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냉면이며 밀면이며 차가운 음식을 좋아합니다.
몸 속은 따뜻한데 차가운 음식 자주 먹어도 괜찮을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차가운음식을 자주 먹는것은 신진대사를 떨어뜨림과 동시에 면역력을 저하시키는것입니다.
따라서 가급적 차가운음식을 자주 먹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