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XRP 기관 금융 경고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심심한코끼리189
어떤사람은 즙을 너무 섭취하면 안좋다던데 맞나요?
양배추즙 양파즙 즙종류를 가리지 않고 먹는편인데요
혹시 즙 종류 많이 먹으면 안 좋으면 이유가 궁금하고요
상관없으면 없다고 답변 부탁드릴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즙을 과량섭취할경우 간과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기때문에 관련 기관에 질환을 가진분들은 유의하셔야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즙 종류를 많이 먹게 되면
비타민을 많이 먹게 되거나 당 성분을 많이 먹게 되어서
간 또는 췌장에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