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땅속의 말똥구리
땅속의 말똥구리22.10.14
40대 초반에 하루 섭취 칼로리는 얼마정도면 될까요?
40대초반에 하루 약 15000보정도 움직입니다.
키는 180에 몸무게는 88인데요.
이럴때 하루에 권장될만한 칼로리는 얼마정도일까요?
숫자를 알아두고 너무 많다 싶으면 조절도 하고 건강도 챙겨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하루권장섭취량의 경우 일반적으로 본인체중 X 활동량지수 입니다.
활동량지수는 사무직이라면 27, 주 1-2회 운동이라면 32, 주 3-4회 운동이라면 37, 매일 운동하거나 육체노동자라면 43을 대입해서 계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