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당당한뱀190
당당한뱀19022.12.11
단백질위주로 먹고 탄수화물 줄이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일까요?
보통체중입니다 좀더 빼고싶어서 고민중인데
단백질량을 늘리고 탄수화물을 줄이는게
효과가좋을까요? 떡볶이를 너무좋아해서큰일입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보다는 과당을 줄이게 됨으로써 혈당을 낮추고 그로인해서 과당이 체지방으로 전환되는것을 줄이게되면서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이뤄내게됩니다.
가급적 떡볶이는 먹지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살을 빼시려면 밀가루와 떡같은 가루로 만든 음식은 피하시고 떡볶이도 설탕이 많이 들어가는데 자주먹는거는 안좋아요 다이어트할때 고단백섭추해서 근육양을 늘리면지방은 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