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하려는데 견과류 어떤가요?
당장 운동을 열심히 하긴 힘들고 식단을 조절해볼까 합니다.
아침엔 우유한잔 + 사과나 토마토 등 약간
점심엔 견과류 20g 봉지 2~3개 (하루견과 이런거 손바닥만한 봉지로 파는것들)
저녁엔 평범한 저녁
야식은 최대한 줄이기
이렇게 해보려고 하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questions/_next/image?url=https%3A%2F%2Fmedia.a-ha.io%2Faha-qna%2Fimages%2Fcommon%2F3D%2Fanswer.png&w=64&q=75)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지금 몸 상태가 아주 살이 많이 찐 상태 라고 하시면 당분간 이렇게 해서 어느 정도 살를 뺀 다음
균형적인 식단으로 규칙적으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