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06
아침 빈속에 요플레같은거 먹어도 괜찮을까요?
아침에 빈 속에 아무것도 안 먹고 요플레를 먹어도 괜찮은지 알고 싶네요.
빈속에 요플레를 먹었을 때 부작용 같은 건 없는지 궁금하네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blue-check
이정은 영양사23.06.06
안녕하세요.
아침에 빈 속에 요플레를 먹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개인에 따라 소화 시간과 소화 불편감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요플레는 가벼운 아침식사나 간식으로 적합한 선택일 수 있으며, 식사 전에 일부분을 먹는 것은 괜찮습니다. (식사 대체의 개념은 아님)
그러나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식사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다른 식품과 조화롭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부 상태 일때는 위산이 굉장히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요거트를 먹게 되면 젖산 효과가 아주 많이 떨어지거나 혹시나 하는 위산 역류 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거트는 식사후에 드시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